A SECRET WEAPON FOR 홀덤보증

A Secret Weapon For 홀덤보증

A Secret Weapon For 홀덤보증

Blog Article

부인의 말 몇마디에도 속내까지 알아서 챙겨준 나의 든든한 보디가드 내 남편은 어느때든 듬직하게 변함없이 장승처럼 내 곁 그 자리에 항상 함께 할줄로만 알았는데 이제는 그 분의 손때 묻은 흔적만 집안에 가득 남아 내 마음을 울릴뿐 듬직한 내 남편은 어디를 봐도, 어디를 가도, 다시는 볼 수 없고, 만날수도, 찾을 수 없는 분이 되셨습니다.

방에서 부터 시작된 교회가 교인들이 많아져 적당한 자리를 찾아 마을 입구에 천막을 치고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한번은 기도원에서 돌아 오는 길에 교회가 있어야 할 자리에 교회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는 “남편 목사님이 돌아가시고 사택을 비워주고 나오니 너무 막막해 산에 가서 우는 것밖에 하지 못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주님께서는 이 일을 계획 하심에 천성을 향한 뜨거운 사명 안고 금식하며 주님의 기쁘신 뜻을 따라 기도로 밤을 지새우며 "오직 주님" 그 분의 기쁨에 초점을 맞추게 하시어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신 주님!

건보 판결 나오자마자 동성 혼인신고 얘기?…"동성혼 합법화 물꼬 터" 지적 잇따라

부부 사랑은 눈에는 보이지 않아도 꺼낼 수 없는 두 분만의 깊은 곳에 자리하고 있는 사랑의 연결고리에 꽁꽁 묶여 아웅다웅 티격태격 부데낄 때마다 흘러 내린 액기스가 사랑의 연결고리를 더 단단히 옹조여 흔들림 없이 평생을 동반자로 살아 가면서 온갖 세파로 영글어 갈수록 人의 조화를 이루는 夫婦로 완성지어져 가나봅니다.

바울 사도가 내 몸에 그리스도의 흔적을 가졌노라 세상이 나를 어찌하리요. 세상이 감당할 수 없는 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필코 자신을 말씀에 굴복시켜 순종 함으로 그 말씀을 내 몸으로 통과시켜 승리한자가 하나님을 만난 위대한 그리스도의 흔적을 가진자입니다.

옛말에 "내집 귀신은 다른데로 안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 동안 대접 잘 받고 섬김을 받아 아지트를 만들어 놓았으니 그 좋은 보금자리를 포기 하기가 쉽지 않아 안간힘을 다해 버티지만 보혈의 능력 예수님의 이름 앞에서는 모래성처럼 무너지고 맙니다.

그래서 인간은 고난과 실패가 선생이요 천재도 바보에게 배울것이 있다는 속담처럼 당면한 환경에서 평생 터득하며 배워 가는가 봅니다. 상담학을 배우면서 상담자는 본인의 답을 이미 알고 왔으니 그 상담자의 말을 인정해 주며 그랬었구나, 얼마나 힘드셨어요,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부족한자 아품은 몇분들이 마음을 담아 홀자를 붙이니 더 쓸쓸해 보여서 마음이 홀사모 짠하여 안타깝다 하시니 저의 마음도 같은 생각이라 "아름다운 사모들" "행복한 사모들" 이름 보다는 모두가 알 수 있는 공통어, 내모습 이대로 홀사모 민낮으로 주님과 동행하고 싶습니다.

교회 부동산/렌트 부동산/렌트 [로스앤젤레스] 한인타운 교회 서브리스 주일 아침예배

배우자를 잃은 것은 인간에게 가장 큰 스트레스라고 합니다. 체력이나 정신력이 아무리 좋아도 육체적, 심리적으로도 위안이 가장 필요한 상태입니다. 인생의 동반자인 배우자를 졸지에 떠나 보내고 나홀로가 된 심정을 말로 그 무엇을 소재로 다 토하여 내리요.

아버지께서 박씨 문중에 일을 돌보시며 시골에서 마을 이장일을 맡아 하시면서 지켜보신 우상의 허상을 말씀하신 간증이셨습니다. 아버지 저는 생사화복을 주관 하시고 우주만물을 창조 하시고 통치 하신분 진짜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하나님을 믿지 아니하면 그 믿지 않는 죄로 지옥을 갑니다. 하나님은 가장 좋은 것을 아낌없이 하나님의 자녀에게 주시는 분입니다.

빼앗아가고 죽이고 지옥까지 멸망시키려고 작정하고 들어온 귀신의 말에는 동조하지 마십시요. 빌미를 주지말고 냉정하게 대적하십시요. 귀신을 쫒아 낼려면 먼저는 하나님께서 가장 미워한 죄를 철저하게 회개하여 주님의 보혈로 죄사함을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면 그 귀신이 나가는데 물 없는 곳으로, 생명의 말씀 곧 예수님이 없는 곳으로 들어가니 그 귀신은 예수님을 영접하지 않은 가족을 점령 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